좋은 약은 좋은 사람이 만듭니다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하여 우수한 의약품의 개발과 최선을 다하여, 인류의 보다 나은 생활을 선도합니다.
visual show mode

조아제약의 차세대 대표제품 조아바이톤!

조아바이톤은 ‘바이오톤’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기존 바이오톤의 성분 및 함유량은 유지하면서 홍삼과 옥타코사놀 성분을 추가해 개발한 제품입니다.
기초체력이 향상되고 기억력 개선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기억력 개선과 지구려겨 증진을 동시에!
조아 바이톤은 홍삼, 옥타코사놀, 로얄젤리, 화분추출물, 밀배아유, 벌꿀 등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에 대한 기능성원료인 홍삼과 지구력 증진에 대한 기능성원료인 옥타코사놀이 주성분입니다. 조아 바이톤은 이들 여섯가지 천연 성분들의 복합 상승 작용으로 기억력 개선∙지구력 증진∙항산화∙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조아바이오톤은 기초체력이 향상되고 기억력 개선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줘 학업능력이 향상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줍니다.
공부 잘하는 약? 에너지 드링크? 앙대요!
조아바이톤은 201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학생 모델들이 치어리더의 응원을 받으며 수능 응원메시지가 담겨있는 역도 바벨을 들어올리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기억력 개선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아바이톤으로 수능 점수의 한계를 들어올려 금메달을 받는다는 의미가 담겨있던 이벤트가 전국 주요 신문에 소개되어 많은 소비자의 공감을 받은 바 있습니다. 또한 2014년 일간스포츠 광고대상 최우수작품상에 조아바이톤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편 신문광고가 선정되어 고객을 향한 조아바이톤의 마케팅 활동을 인정 받았습니다.
기억력 개선과 지구력 증진을 동시에!

세계적인 명문 축구단 맨유와 함께하는 조아바이톤

2014년부터 방영하고 있는 조아바이톤 TV-CF는 세계적 명문 축구구단인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선수들이 광고모델로 나와 장안의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TV 광고는 웨인 루니, 반 페르시 등 맨유 선수들이 축구공을 헤딩하는 역동적인 모습에 이어 “헤딩! 머리를 쓰자!”라는 멘트와 함께 기억력∙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조아바이톤이 클로즈업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맨유 선수들이 머리를 사용하는 축구 기술인 ‘헤딩’을 하는 장면과 두뇌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아바이톤을 절묘하게 교차해 보여줌으로써 ‘머리’와 ‘두뇌활동’을 연상하게하는 광고 스토리입니다.
조아제약은 TV CF뿐만 아니라 신문 광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벤트 집행 등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조아제약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대한민국 공식파트너입니다.

조아바이톤 브랜드사이트 바로가기     조아바이톤 제품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