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약은 좋은 사람이 만듭니다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하여 우수한 의약품의 개발과 최선을 다하여, 인류의 보다 나은 생활을 선도합니다.
visual show mode

전세계 No.1 축구구단 맨유도 조아제약 좋아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역사상 최초 제약분야 파트너

조아제약은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광고·홍보·프로모션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의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 제작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활용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계획입니다.

지난 브라질 월드컵 기간에는 맨유 선수 이미지와 로고활용해 TV 가상광고 및 자막광고, 기업PR 라디오광고를 제작해 방송했습니다.

TV 가상광고 및 자막광고는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맨유 선수 이미지를 활용하여 조아제약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대한민국 공식 파트너임을 알리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라디오광고는 조아제약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신영일 아나운서가 조아제약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알리는 뉴스 보도 형식으로 구성되었으며 조아제약의 기업명을 모티브로 “좋은 약 좋은 사람 조아제약”이라는 멘트로 마무리되었습니다.

9월부터는 조아제약의 차세대 대표제품인 조아바이톤 TV 광고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을 모델로 기용하여 제작해 방송 중에 있습니다.

조아제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활용해 조아제약의 국내·외 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조아제약 제품에 대한 인지도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