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약은 좋은 사람이 만듭니다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하여 우수한 의약품의 개발과 최선을 다하여, 인류의 보다 나은 생활을 선도합니다.
visual show mode

정도경영으로 고도 성장을 이끈 조아제약

조아제약은 1988년 설립 이래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며, 질병으로부터 고통받는 이들을 건강하게

라는 기업이념 아래 우수 의약품 개발과 공급에 최선을 다해 노력해왔습니다. 지난 20여년 동안 빠르게 성장해온 조아제약은 1999년 8월에는 그간의 경영실적을 바탕으로 코스닥에 등록함으로써 더욱 공신력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면서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조아제약은 1995년 경구용 더블넥 앰플제품을 선보이면서 주목받기 시작했는데, 1994년 프랑스 라팔사와 기술제휴를 맺고 본격적으로 앰플을 생산한 이래 1995년 베트남에 앰플수출을 시작하였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조아제약에서 생산되고 있는 제품은 조아바이톤, 헤포스시럽, 바소크린액, 훼마틴-에이시럽, 비타짱구플러스츄어블정, 노즈후레쉬액, 가레오액, 훼마톤액, 보심액, 엘레멘에스시럽, 잘크톤 등 30여 가지의 경구용 앰플 제품 등을 포함해 총 200여 가지의 의약품 및 건강식품, 음료를 생산, 공급하고 있습니다.

21세기 New Leader Group, 조아제약

조아제약은 1994년 경남 함안에 생산공장을 준공한 이후 1995년 2월 KGMP(우수의약품 제조관리 기준) 적격업체 승인, 1996년 5월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ISO 9001(국제표준화기구 품질기준)인증획득과 2008년 5월 건강기능식품 GMP인증획득 등 품질향상과 생산능력의 극대화를 위한 투자를 계속해 오고 있습니다. 이처럼 20여년 동안 빠르게 성장한 조아제약은 21세기 제약업계의 선두주자로 우뚝 섰으며, 지난 2002년에는 국내최초 체세포 복제돼지 생산에 성공하였고, 2005년 EPO유전자 형질전환 복제돼지, 2010년 인간 성장 호르몬 유전자를 지닌 형질전환 복제돼지 생산성공 등 차세대 생명공학 기업으로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조아제약은 인간을 질병으로부터 자유롭게 하고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하여 우수한 의약품의 개발과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조아제약은 "땀과 보람과 희망을 함께"라는 기치아래 전직원이 하나된 마음으로 제2의 도약을 다지고 있습니다.

기업이념 참조

제품 차별화를 통한 자체 시장의 개발
국내 유일의 Ampoule제형 의약품 제조
생산설비 시스템의 완벽한 구축
KGMP(우수의약품 제조 관리 기준)승인
GMP(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적용 업소)인증
효율적 경영관리시스템 구축
ERP를 통한 경영관리 시스템
Lotus Notes를 이용한 전자결재 시스템
국내 최고의 메디팜약국체인 1,000여 회원약국 보유
14개 영업소 운영